<configSections>
//1) 실행파일 로컬에 존재 해야 함(본인 실행파일이나 DLL)
<section name="unity2" type="Microsoft.Practices.Unity.Configuration.UnityConfigurationSection, Microsoft.Practices.Unity.Configuration" />
</configSections>
//2) 어셈블리에 등록된 DLL 를 호출하는 경우
<configSections>
<section name="unity"
type="Microsoft.Practices.Unity.Configuration.UnityConfigurationSection,
Microsoft.Practices.Unity.Configuration, =1.3.0.0,
Culture=neutral, PublicKeyToken=31bf3856ad364e35" />
</configSections>
.
.
.
</configuration>
Configuration currentConfig = ConfigurationManager.OpenExeConfiguration(ConfigurationUserLevel.None);
object config = currentConfig.GetSection("unity2");
Configuration currentConfig = ConfigurationManager.OpenExeConfiguration(ConfigurationUserLevel.None);
object config = currentConfig.GetSection("unity");
'GET > Configur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사용자가 임의로 만든 any XML configuration file 제어 (1) | 2009.09.23 |
---|---|
Unity Application Block 에서의 Configuration (1) | 2009.09.23 |
Error 처리 (0) | 2009.09.23 |
Sample - 1 (0) | 2009.09.23 |
XML Config 제어하기. (0) | 2009.09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