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by 방랑군 2009. 9. 23. 13:43

 로컬파일에 존재하는 건 제대로 casting 되었는데,
강한 어셈블 DLL 로딩하면 에러가 안나고 "System.Configuration.DefaultSection" 로 CASTING 된다. 
  - 원래 안되었는데 로컬파일 된다음 하니 물려서 된다. 니미(--;)~~.. 근데 잘못 CASTING 된다...
    원래 System.Configuration.DefaultSection 에 매핑되는건지 아님 에러가 나는지 
"Microsoft.Practices.Unity.Configuration.UnityConfigurationSection" 에 CASTING
되는지 확인해보야 하나 그럼 엄청난 삽질과 재설치 테스트를 해야한다.. 그래서, 패스~


  <configSections>

//1) 실행파일 로컬에 존재 해야 함(본인 실행파일이나 DLL)

    <section name="unity2" type="Microsoft.Practices.Unity.Configuration.UnityConfigurationSection, Microsoft.Practices.Unity.Configuration" />

  </configSections>


//2) 어셈블리에 등록된 DLL 를 호출하는 경우

  <configSections>

    <section name="unity"

              type="Microsoft.Practices.Unity.Configuration.UnityConfigurationSection,

                 Microsoft.Practices.Unity.Configuration, =1.3.0.0,

                 Culture=neutral, PublicKeyToken=31bf3856ad364e35" />

  </configSections>

.

.

.

  

</configuration>



            Configuration currentConfig =                ConfigurationManager.OpenExeConfiguration(ConfigurationUserLevel.None);

            object config = currentConfig.GetSection("unity2");


            Configuration currentConfig =                ConfigurationManager.OpenExeConfiguration(ConfigurationUserLevel.None);

            object config = currentConfig.GetSection("unity");



'GET > Configur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용자가 임의로 만든 any XML configuration file 제어  (1) 2009.09.23
Unity Application Block 에서의 Configuration  (1) 2009.09.23
Error 처리  (0) 2009.09.23
Sample - 1  (0) 2009.09.23
XML Config 제어하기.  (0) 2009.09.23